본문 바로가기

자유전공/연극영화과

[Shape Of My Heart - Sting] Shpae of my heart 듣기/악보

반응형





  영화 레옹으로 더욱 잘 알려진 Sting의 Shpae Of My Heart입니다. 전 영화 삽입음악을 듣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러한 음악을 듣고 있으면 그 영화를 처음 보았을 때의 느낌과 감동이 다시 느껴지는 듯한 기분이 들곤해서입니다. 가령 매우 유명한 그남자 그여자 작사작곡의 'Way Back Into Love', 이프온리의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라던가, 한국노래로는 엽기적인 그녀의 'I Believe', 클래식의 '그랬나봐' 정도가 이런 촉매제 역할을 해주곤 합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Shape Of My Heart 역시 앞에서 나열한 여러 노래들과 같이 제겐 영화의 감동을 다시한번 떠올릴 수 있게 해주는 매우 고마운 노래입니다. 물론 영화를 떠나서 이 노래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감동을 줄 수 있는 곡임은 분명하지만, 역시 떠올릴 수 있는 기억이 하나라도 더 늘어난다면 그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일이겠죠?

 



(영화의 장면들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저처럼 영화 레옹의 감동을 다시금 떠올리고 싶으신 분이라면 위 영상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Sting의 실제 라이브 영상입니다. 정적이면서도 괜찮은 느낌이네요 ^^;)

 


  어쨌든 이러한 명곡을 컴퓨터 스피커를 통해서만 듣는 것이 아니라 직접 연주하고 싶다는 작은 소망이 있어서 Sting의 Shape Of My Heart 피아노 악보를 구해보았습니다. 이 카테고리에 올려져있는 호텔 캘리포니아나 플러그 인 베이비처럼 원곡은 기타악보를 통해 기타로 연주해야 하는게 옳으나 저처럼 기타 코드도 못잡는ㅠㅠ 사람들에겐 피아노 악보로도 꽤 만족스러운 연주가 가능하지 않을까요? 



  악보를 보고, 직접 멋지게 연주해서 영화의 감동을 양 손을 통해 한 번 더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Sting - Shape Of My Heart 악보 다운받기

shape of my heart.zi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