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전공/연극영화과

[어벤져스] 영화 어벤져스 오피셜 예고편 최초 공개! 예고편 보기.

반응형
[어벤져스] 영화 어벤져스 오피셜 예고편 최초 공개! 예고편 보기.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마블 코믹스의 어벤져스의 예고편이 공개 되었습니다.
지금까진 개별 영웅들의 영화마다 엔딩크레딧 후에 어벤져스에 대한 정보를 조금씩 넣어주었었는데요,
이렇게 진짜로 영화화 되고 장면들을 보게 되니 감회가 새롭네요ㅎㅎ




헐크의 마지막 장면에서 헐크가 있는 술집으로 찾아갔던 아이언맨(토니스타크),
토르의 엔딩크레딧에서 나왔던 캡틴 아메리카의 큐브, 
그 외에도 토르에선 정부 편으로 나와 토르에게 화살을 겨누던 호크아이 등등 ㄷㄷㄷ



쟁쟁한 배우 외에도 각각의 영화 캐릭터의 개성들이 모두 보여질 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물론 캐릭터 하나하나가 모두 한 영화의 시리즈를 이끌고 흥행을 시켰을 정도로 매력이 있기에
이들을 모두 융화시키기가 쉽지 않을 것이 분명한데, 과연 한정된 런닝타임 내에 어느 정도로
그 것들을 모두 연출하고 표현할 지 궁금합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에드워드 노튼이 불참하게 되었다는 사실 정도겠네요ㅜ.ㅜ
예고편 끝 쪽에 보면 헐크 역할로 다른 사람이 나오는데, 역시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보여주었던 에드워드 노튼의
강력한 인상 때문에 적응이 안됩니다.  


어쨌든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영화 어벤져스의 예고편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