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전공/생활체육학과

[야구용품] 야구공, 야구 방망이(배트) 만드는 과정 동영상

반응형



[야구용품] 야구공, 야구 방망이(배트) 만드는 과정 동영상


(上 09년이었던가요?ㅋㅋㅋ 처음으로 올스타에 선정된 박재상... 그러나 SK 선수 외에는 아는 사람도 없고 올스타들을 올스타들끼리 이미 친하기에 심심함을 참지 못하고ㅜㅜㅜ..... 그래도 지금은 공/수/주 모든 면에서 SK 뿐만이 아니라 리그에 손꼽히는 좌익수의 면모를 갖췄습니다.)


야구는 그 장비들의 가격이 비싼 탓에 진입장벽이 조금 높은 스포츠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야구는 만물의 영장인 인간이 '도구'를 사용하여서만 할 수 있다는 스포츠이기도 하죠.

(야구선수는 역시 야구용품과 함께일때가 가장 멋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자정으로도 유명한 최정의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인터넷에서 야구 용품 중 야구공과 야구 배트를 만드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보게되어
이를 포스팅합니다.
 
 
야구공 만드는 과정 






야구 배트 (방망이) 만드는 과정





나무 배트 만드는 과정
 




알루미늄 배트 만드는 과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