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전공/지리학과

자연의 신비함? 지구 곳곳의 자연을 초고화질 카메라로 담은 영상들.

반응형




자연의 신비함? 지구 곳곳의 자연을 초고화질 카메라로 담은 영상들.


 
인터넷을 하다보면 이런 종류의 영상을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볼 때 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쳐다보게 되곤 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는 많은 사진들이나,
BBC 등에서 '자연의 신비' 특집으로 찍었던 영상들, 그 외에도 바로 이 위에 올려놓은 영상 같은 것들이 대표적이죠.

대체 어떤 카메라로 어떤 장소에서 어떤 방법으로 영상을 찍어야 이런 멋진 모습이 나올 수 있는 것인 지 신기합니다.
인간의 인생은 길어야 100년이지만 자연의 모습은 수천 수만년을 계속 이어가니,
한 명의 인간으로서 자연의 모든 모습을 과연 얼마나 접하고 죽게될 지 모르겠네요.

작은 소망이 있다면 죽기 전에 최대한 많은 것들을 보고 많은 것을 느끼고 싶은데,
이정도로 고화질의 영상이라면 비록 직접 본 것은 아니라도 나름의 뭉클함을 선사해주네요ㅎㅎ


참고로 영상들의 원주소는
http://vimeo.com/dustinfarrell/videos/sort:date 입니다.

찾아보니 대부분이 Dustin Farrel이라는 어느 미국인이 찍은 영상이었네요.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Dustin Farrel의 다른 여러 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어쨌든 지금부터 이 아래에는 그 영상들을 스크랩한 것임을 알립니다^^
잠시 하던 것을 멈추시고 전체화를 하여 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위의 영상은 애리조나주에서 찍은 여러 자연의 모습들이며, 
아래는 Flagstaff에서 찍은 은하수입니다. 경건함마저 느끼게 하네요.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Key West에서 찍은 수중 영상입니다. 멋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