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영양학과

주간 교대역 맛집 투어 [21년 8월 4주차]

반응형

 

주간 교대역 맛집 투어 [21년 8월 4주차]

 

 

1. 반포식스 2인세트 메뉴


식당명 : 반포식스 교대역점

메뉴명 : 2인 세트(삼각춘권, 쌀국수 단품 2, 음료 26,000원)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18 유성빌딩 1층


방문일 : 2021. 08. 23. (월) 점심

총평 :

베트남 음식은 언제나 옳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적당한 맛이 함께라면

더더욱 옳다.

점심 메뉴 2인 세트가 26,000원이었으며

음식이 나오는 속도나 음식의 맛, 인테리어 등

많은 부분이 깔끔하다는 느낌이었다.

물론 교대에서 동남아 음식을 고를 때는

쿤쏨차이라는 너무나 강한 경쟁자가 있지만,

메뉴 선택에 있어 넓은 홀과 빠른 식사를 원할 때면

반포식스 교대점이 더 좋은 선택일 수도 있겠다.

 

 

2. 교대역 오마카세 "스시카네"


식당명 : 스시카네

메뉴명 : 런치 오마카세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6길 6 2층 린빌딩

반응형


방문일 : 2021. 8. 25. (수) 점심

총평 :

이번 달 교대역에서 경험한 두 번째 오마카세.

바 형태가 아닌 룸 형태의 오마카세는 처음 

경험해보았다.

지난번 경험보다 훨씬 좋은 시간을 보냈다.

일단 시작 전, 언제까지 돌아가야 하는지, 

즉 점심시간의 마감을 묻는 것이 참 좋았다.

교대역 직장인들의 특색을 맞춰주는 느낌.

룸이었지만, 직원은 짧은 주기 내에 계속 

케어를 해주어서 불편함은 전혀 없었고

음식의 맛이나 양 또한 만족스러웠다.

재방문 의사 200%.

 

3. 교대 곱창골목 "교대곱창"


식당명 : 교대곱창

메뉴명 : 곱창 + 대창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77 대종빌딩



방문일 : 2021. 8. 25. 저녁

총평 :

교대가 곱창으로 유명한 줄은 몰랐다.

3호선 라인, 서울교대 앞 쪽이

곱창골목이었다니, 생각지 못했다.

어쨌든, 매우 커다란 위용과 생각보다 넓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식당이었다.

괜찮은 음식 맛과 술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의

식당이었다. 다만 식당의 규모에 비해

일하는 직원이 적고, 별관 기준으로는

테이블마다 호출벨이 없다는 것이 단점이었다.

그래도 친구들과의 만남 때라면

언제든 다시 찾고 싶은 식당.

 

4. 창고43 교대점


식당명 : 창고43 교대점

메뉴명 : 등심 + 안심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01

방문일 : 2021. 08. 26.(목) 저녁

총평 :

교대역 맛집 투어라는 포스팅을 시작한

이래로, 들리게 된 가장 고급 식당이다.

와인 콜키지 프리라는 점,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 점,

룸이 매우 쾌적하고(룸마다 내부 옷장이 있을 정도)

음식 맛이 매우 좋다는 점 등 장점이 정말 많았다.

단점이라면 역시 자주 가지 못할 정도의 가격뿐.

언제든지 다시 찾고 싶다.

식당 바로 옆 스타벅스가 있는 건물 지하에 

와인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 중인 가게가 있으니

그곳에서 와인을 한 병 사서 창고43에 들린다면

아마도 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