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영양학과

주간 교대역 맛집 투어 [21년 9월 1주차]

반응형

주간 교대역 맛집 투어 
[21년 9월 1주 차]

 

1. 반포식스 교대역점의 쉬림프 옐로우 커리.


식당명 : 반포식스 교대역점

메뉴명 : 쉬림프옐로우커리(12,500)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18



방문일 : 2021. 8. 30. 점심

총평 :

두 번째로 찾게 된 반포식스.

역시나 여러 명이 점심에 넓고 깨끗한

식당을 찾는다면, 제격이다.

지난번 식당을 찾았을 때에는 면을 먹었으니

이번에는 밥류를 시켜보았다.

프렌차이즈 식당인 만큼, 어떤 메뉴를 시켜도

기본 이상은 해준다는 느낌이 강했다.

엄청나게 특별한 맛까지는 아니더라도,

언제나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퀄리티였다.

 

 

2. 전국 유명 음식을 한 곳에, "한국수"


식당명 : 한국수 교대점

메뉴명 : 담양 떡갈비정식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방문일 : 2021. 8. 31. 저녁

총평 :

교대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한국수"

컨셉이 정말 매력적이었다.

전국의 유명 음식을 한곳에서 먹을 수 있다니!

밀면, 고기국수, 꼬막비빔밥, 떡갈비 등 

전체 메뉴 도장깨기에 도전하고 싶다는 의욕을 

불러일으킬 정도였다.

들려보지 않을 수 없었다.

가장 먼저 들렸던 것은 "밀면"을 먹으러였다.

밀면은 이번 주가 아닌 예전에 들려서 주문했었는데,

아니.. 생각보다 만족스럽지가 못하였다.

면은 괜찮았으나, 밀면 특유의 청량함이 없이

식당 특유의 한약재(??) 향이 나는 육수 때문에

내가 부산에서 항상 맛있게 먹는 그 밀면의

느낌이 전혀 살지 않았다.

그러나 한 번 메뉴에 실패했다고 하여 포기 하기엔

식당에서 파는 음식의 면면이 너무나도 매력적이었다.

결국 이번 주에 다시 한번 들려서 담양 떡갈비 정식을

시키게 되었는데, 이번엔 꽤나 만족스러웠다.

앞으로 고기국수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에 다시

도전하며, 전체 메뉴를 한 번 모두 맛보고 싶다.

 

 

3. 점심시간엔 웨이팅이 필수인 교대역 언양불고기집

반응형

식당명 : 이심전심 언양불고기

메뉴명 : 언양불고기 정식 X 2 + 고등어구이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2길 18

방문일 : 2021. 9. 2. 점심

총평 :

인터넷상의 평가가 굉장히 좋았던 음식집.

기억에 남는 네이버의 한 줄 리뷰로는 

"서초구 공식 맛집으로 등록해서 여기저기 알려야 할 맛"

이라는 글이었다.

그리고 점심시간에 찾아간 이 식당은

그 웨이팅 인원만으로도 기대감을 품게 해 주었다.

웨이팅 줄은 길었지만, 생각보다 회전율이 높아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언양불고기도 맛있었고, 정식에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도

괜찮은 맛이었다. 점심에 이 정도 가격에 이런 맛을 

즐길 수 있다면, 정말로 괜찮은 옵션이란 생각이 들었다.

아무래도 앞으로 자주 찾게 될 것만 같다.

 

 

4. 미타니야 교대점 가츠나베 정식

식당명 : 미타니야 교대점

메뉴명 : 가츠나베정식(15,000)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24길 27 G-five CENTRAL PLAZA 1층

방문일 : 2021. 9. 3. 점심


총평 :

교대역 근처에는 일식을 파는 곳이 참 많다.

여러 스시집부터, 일본 가정식 느낌의 식당 역시

꽤 많다. 미타니야도 그 중 한 곳이었다.

꽤 넓은 홀을 갖추고 있고, 사람 역시 많았다.

직원들은 모두 친절하였으며, 음식 역시 괜찮았다.

사실 음식의 양이나 구성을 생각해보았을 때

유사한 느낌의 체인점인 근처 식당들과 비교해서

가성비는 매우 떨어지는 느낌이었으나,

사실 미타니야가 표방하는 것은 그저그런 

프렌차이즈가 아니라, 한급 더 높은 식당임을

생각했을 때엔 납득이 가능한 정도였다.

쨌든 다음에는 더 많은 메뉴를 도전해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