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영양학과

주간 교대역 맛집 투어 [21년 11월 4주차]

반응형

주간 교대역 맛집 투어

[21년 11월 4주차]

 

1. 인도 커리 맛집 "커리146"


식당명 : 커리146

메뉴명 : 새우&비프 칠리 빈달루 세트(12,000원) + 망고라씨(3,500원)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3길 26 2층


방문일 : 2021. 11. 23. 점심

총평 :

교대에서 보기드문 인도커리 가게이다.
배달 음식으로 인기가 좋은 듯 싶으나,
매장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으며
매장에서 먹을 시 배달 가격보다
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커리는 가격도 매우 저렴하며
맛도 정말 괜찮았다.

란은 조금 특이했는데,
사실 란이 잘려서 나오는 것을
처음 보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그 비주얼에 당황을 했었다. 

뭐랄까, 식판(?)에 음식이
나오는 것과 더불어서
인도 커리 급식(??!!)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조금 신기한 경험이었다.

그래도 인도 커리 자체가
귀한 교대역에선
언제든 좋은 선택이라 생각된다.

 

2. 고기 구워주는 고기집 "명랑회관"


식당명 : 명랑회관 교대점

메뉴명 :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40 자연빌딩 1층

방문일 : 2021. 11. 24. 저녁

총평 :

ㅋㅋㅋㅋ... 돼지고기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을 하나도 찍지 않았다.

이모님께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시기에 신나게
먹기만 하다보니
사진을 찍을 시간이 전혀 없었다.

술병을 찍은 이유는,
재밌게도 우리가 맥주와 소주의
종류만을 고르자,
우리가 시킨 것보다
더 많은 양의 술을 가져다 주며
필요한 만큼 마시면 된다던 식당의
시스템이 재밌어서였다.

시원한 얼음과 같이 있는 술,
거기다 맛있는 고기라니
즐겁지 않을 수가 없었다.

예약이 가능한 시스템이어서
퇴근 후 약속 장소로도
제격이었다.

조만간 또 재방문할 듯 싶다.

 

3. 참신한 메뉴와 함께하는 '지중해포차'


식당명 : 지중해포차

메뉴명 : 짬뽕파스타전골(18,000원) + 깐쇼새우(20,000원)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62-5 1층

방문일 : 2021. 11. 24. 저녁

총평 :

사실 여긴 맛집 카테고리보단
술집 카테고리에
더 잘어울리는곳이다.

나 역시도 늦은 밤에 술을
마시러 가기도 했으니 말이다.

그러나 '지중해'라는 식당 이름에 걸맞게,
그 안주가 워낙 신기한 느낌이었어서
맛집 카테고리에 꼭 넣고 싶었다.

아니, '짬뽕' + '파스타' + '전골' 이라니
도대체 이게 대체 어느 세상의
조합이란 말인가!

시켜보지 않을 수 없었다.
당연하게도 주문을 하게 되었다.

짬뽕파스타 전골은
메뉴 이름 그대로
약간 칼칼한 느낌의 전골인데,
그 내용물이 파스타면과
짬뽕 해물인 느낌이었다.

뭐 사실 정확히 묘사하긴
어렵지만, 하여간 맛있었다.
술을 부르는 맛.

유일한 아쉬움은 또다른
시그니쳐 메뉴인
'족발 튀김'을 먹지 못한 것이었다.

조만간 다시 한 번
들려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사진찍는 것을 완전히 깜빡했지만, 지난 주엔 교대역에서 차돌박이를 먹으러 가기도 했었다. 그날 일행이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들고와서, 우리는 차돌박이 가게에서 무려 인당 5천원의 코키지 가격을 내고, 무려 블루라벨을 마셨다. 뭔가 기념하고자 하는 마음이 들어,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무리하고자 한다. 모두 맛있는거 많이 드시는 1주일 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