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전공/연극영화과

Wedding Campaign, 나의 결혼원정기 _ 황병국 (2005)

반응형
Wedding Campaign, 나의 결혼원정기 _ 황병국 (2005)
 
수애가 참 예쁘게 나온 영화.
수애라는 배우를 생각하면 청순 가련한 연기만을 소화할 것 같은 느낌이었지만
이 영화를 통하여 그러한 편견을 모두 없애버릴 수 있었다.

탈북자이자 원정결혼 업체의 통역사로 있는 수애.
한국에서도 보기힘든 미인을 우즈벡에서 만나다니 ㄷㄷ..

어쨌든 영화 자체의 재미나 감동에 더불어,
본 영화의 스토리가 실제 있었던 사실에 기초한 것이라고하니 더욱 놀랍기만 했다.

본 영화에 대해서는 내가 백 번 글을 쓰는 것보단 
굉장히 잘 쓰여있는 글이 하나 있기에 그에 대한 링크를 첨부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75&aid=0000004131

북 예천의 얘기, 우즈벡 독립기념일 축제 촬영 이야기,
우즈벡 배우들과의 이야기 등등 재미있는 이야기가 매우 많다.
시간이 난다면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란다.


나의 결혼원정기 예고편
 



나의 결혼원정기 포스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