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전공/연극영화과

퀸 프레디머큐리 모창 종결자. Somebody To Love - Queen 모창하는 일반인

반응형



퀸 프레디머큐리 모창 종결자. Somebody To Love - Queen 모창하는 일반인



어느 영역에나 건드려선 안되는 성역(?)이 존재합니다.
밴드나 음악의 영역에서 Queen은 이러한 성역 중 하나로 보입니다.

가령 몇년 전 연말에 어느 TV 프로그램에서 아이돌 그룹의 에이스들을 모아놓고
Queen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부르게 했다가 인터넷에서 엄청난 질타를 받기도 했죠ㅜ.ㅜ
각각의 멤버들 또한 아이돌임을 떠나 나름 높은 수준의 음악 실력을 갖고 있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Queen의 노래에 도전하기에는 무리가 있었다는 평이 대다수 였습니다.



멤버를 찾아보니 2AM의 창민 2PM의 준수 SHInee의 종현 B2ST의 양요섭(그룹명에 뭔 대소문자를 이렇게 섞어쓰는지ㅠ.ㅠ)이었다고 하네요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한 모습이 보였지만 역시 Queen의 곡은 건드리기 힘들죠~~


어쨌든 Queen의 보컬인 Freddie Mercury의 경우 그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더불어
마초적인 삶과 반대로 특유의 깔끔하면서도 깊은, 그리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많은 남성들의 중고등학생 시절 MP3의 한 구석을 차지하기도 하였죠^^;




어쨌든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이러한 프레디 머큐리의 모창을 한다는 사람을 발견하였는데,
그 실력이 너무나도 출중하여(정확히는 프레디 머큐리와 너무나도 비슷하여) 포스팅합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그가 부른 곡은 Queen의 Somebody to love입니다.



전 정말 신기하단 말밖엔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물론 프레디 머큐리에 미치진 못함은 당연하겠지만 이 또한 대단한 실력이 분명한 듯 싶습니다.
거기다 영상의 주인공 또한 프레디 머큐리와 같은 콧수염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덧붙여 실제 프레디 머큐리가 부른 somebody to love의 라이브 영상도 첨부합니다. 
한 번 감상해보세요~

Queen - somebody to love (Live)




 퀸 프레디머큐리 모창 종결자. Somebody To Love - Queen 모창하는 일반인
728x90
반응형